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IPS

수협 신한 카드 hey 친구적금(7.9) 가입 조건

by 서반장과 함께 2020. 7. 12.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요즘 분명 직장에서 월급을 받는데, 과연 그 돈은 다 어디로 갔을까? 한번쯤은 생각해보신적 있으시죠? 월급 받으면 차곡차곡 저축해야 부자된다고 말씀하시지만, 은행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자율이 2%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은행으로 부터 빌리는 이자는 1%대가 없죠. 다 3-4 %면 양호하고,  5-10%와 같은 이자를 내는 곳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적금 이자가 무려 7.9% 라는 상품이 있어서, 혹시나 돈 모으실려고 상품을 찾아보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행사 기간내에 가입 조건이 맞다면, 꼭 신청하셔서 조금이나마 더 많은 돈을 모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Hey 친구 적금(7.9)

    Sh수협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연 최고 금리 7.9% 모바일 전용 제휴 적금 ‘헤이(Hey)! 친구적금’을 출시 했습니다. ‘친구(7.9%)’ 같은 혜택을 소중한 ‘친구(고객)’들에게 드린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Hey 친구 적금(7.9) 혜택

    HEY 친구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1.0%이지만, 수협은행이 정한 조건인 자동이체 등 추가 조건 달성시 우대금리 최고 연 0.8%p가 더해져, 적금 자체의 금리는 최대 연 1.9%되며, 또, 신한카드에서 정한 조건을 만족할 경우, 연 6%의 우대금리 성격의 '특별 리워드'가 지급되어, 최대 연 7.9%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EX) 월 한도 30만원으로 1년간 저축 시, 우대금리(7.9%)라고 하면 130,326원이며, 우대 금리 1.5% 일 경우, 24,746원으로 105,580원을 이자 수익으로 가져 갈 수 있습니다. 

    Hey 친구 적금(7.9) 행사 기간

    수협은행과 신한카드의 hey 친구 적금 기간은 2020.07.06 ~ 2020.09.30 이며, 제휴사의 사정으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빠르게 혜택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Hey 친구 적금(7.9) 가입 대상

    만 19세 이상의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이 있는 개인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기간은 6개월과 1년 중, 선택할 수 있고,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합니다. (자유 적립식 적금이며,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

    Hey 친구 적금(7.9) 가입 조건

    신한카드의  조건이 만족해야 6% 금리가 추가되 최대 연7.9%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금 가입 직전 6개월 간 신한카드(신용)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

    □ 2020년 11월 말까지 총 16만원 이상 사용실적을 달성한 고객

    □온라인으로 신한카드(신용) 3종 중에 발급 하신 고객

    결국, 적금 가입 기준 6개월 이내 신한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상태에서 신한카드 3종 중에 발급을 하신 고객들중에서 11월 말까지 16만원이상 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7.9%라는 금리에 비하면 굉장히 가입 조건이 간단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신한카드 대상 3종 카드

    신한카드 Mr.Life

    신한 Mr.Life카드는 공과금할인과 주유 할인등에 혜택과 생활비 자동 납부할인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 입니다.  TIME 할인에 따라, 온라인 쇼핑, 택시, 식음료업종 등에서 혜택을 볼 수 있어서, 자취 또는 1인 가구에 많은 도움이 되는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Simple+

    전월실적 사용의 제한이 없이 0.7% 캐쉬백이 되는 카드입니다. 통신료 및 영화 등의 할인에 특화된 생활형카드로 단순 적금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카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한카드 Simple+

    전월실적의 한도는 없지만, Simple+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조금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혜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사용하기에는 더 좋은 카드라 볼 수 있습니다. 

    Hey 친구 적금(7.9) 가입 방법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www.shinhancard.com/evt/MOBEVENTN/MOBEVT006C03.shc

     

    Sh수협은행 x 신한카드 자유적립식예금

    Sh수협은행 x 신한카드 자유적립식예금

    www.shinhancard.com

    SH수협은행 X 신한카드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본인인증을 통해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이벤트 번호 가 발송이 됩니다. 
    반드시 이벤트 번호가 필요를 가지고, 어플 '수협 헤이뱅크'를 통해서 본인인증으로 가입 하시면 간단하게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위에 말씀드린 가입 조건에 해당되시는 분들께만 진행하실 수 있다는 점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연 7.9% 이자 (자격 만족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협은행과 신한카드의 콜라보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습니다. 7.9%의 이자로 , 1년간 월 한도 30만원이라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현재에 나와있는 상품 중에 자격 조건도 까다롭지 않고, 기존 적금 1년 적금 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한번 도전해볼만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