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ISSUE

구피 이승광 누구?? 총선 결과에 대한 소신발언?

by 서반장과 함께 2020. 4. 17.

그룹 구피 멤버이자 보디빌더 이승광이 4·15 총선 결과에 대한 불만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발표를 했는데요.

구피 이승광

 

이승광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백의민족 정의 나라 황제의 나라인가? 인천 제주 중국이고 경상도와 전라도는 그렇다 치지만 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도 다 전라도? 뭐냐? 아님 조작이니?"라는 글을 남겼다.

이번 총선의 민주당의 압승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적은 것인데, 많은 파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 내용을 살펴보면, "이게 무슨 뜻인 줄 압니까? 개헌은 이제 공산주의로 갈 거란 것과 모든 법안을 지들 맘대로 바꾸고 통과할 수 있다는 얘기다. 돈 있고 백 있는 사람들 우러러봐야 하는 진짜 사회주의 시대가 왔소이다. 뽑은 당신들은 앞으로 불만이 생겨도 국가를 위한 헛기침 손가락질 자유는 없어지고 차렷하고 5시가 되면 모든 일을 정지하고 새로운 수령께 예를 지키는 경례 시간 할 준비 단단히 해야 될 거다. 인터넷 댓글과 모든 SNS는 관리받고 글 하나 쓰는 거 올리는 거 눈치 봐야 되고 나라 욕하면 끌려가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세상. 5G 화웨이로 전국에 개통된 전산망으로 방안 구석까지 감시당하며 살 생각도 해야 될 거다. 그냥 뭐 됐다고 생각하면 된다"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이승광 인스타그램 

"이게 백의민족, 정의나라, 황제의 나라인가? 인천, 제주 중국이고 경상도와 전라도는 그렇다 치지만 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도 다 전라도? 뭐냐? 아님 조작이니? 휴 조작 냄새가 너무 나는 대한 중국. 진짜 공산주의 사회주의로 가는 건가? #조작된 나라 #공산주의 #사회주의 #대깨문과 함께 #다 같이 충성 #문 수령님 #시진핑 황제 #개돼지들의 나라"라고 대통령을 비하하는 내용까지 남겼는데요.

 

이승광인스타그램

 많은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댓글로 싸움으로 이어졌고, 논란이 커지자 

현재 이승광은 인스타 그램 계정을 삭제한 상황입니다. 

 

구피 ?? 이승광은 누구?

 

구피 3인조 

1996년도 '많이 많이'로 데뷔한 3인조 그룹이다. (신동욱, 이승광, 박성호)

구피 히트곡으로는 비련, 게임의 법칙, 등이 있습니다. 노래는 정말 신나고 좋았는데,, 잊고 살았는데                          구피를 떠오르게 해 줘서 좋다고 해야 할지..

#소신발언은 개인의 자유이며, 지지합니다. 하지만, 계정을 삭제하는 행위는, 비겁하네요

다음날.. 술 먹고 실수로 올렸다고 글이 안 올라오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