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IPS

원삼콘솔hub와 옥천hub 위치 확인 하기

by 서반장과 함께 2020. 5. 9.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여파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고, 집으로 배달음식, 택배들을 많이 받으실 텐데요. 내 택배가 어디쯤 오고 있는지 궁금해서 조회를 해보면, 항상 많이 들어본 위치에서 며칠을 머무르는 경우를 한 번씩은 느껴보셨을 텐데요. 바로 원삼 콘솔 hub옥천hub의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삼콘솔hub와 옥천hub 위치 확인 하기

버뮤다 삼각지라고 들어보셨죠???  5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북서대서양 지역에서 예로부터 수많은 항공기와 선박들 또는 승무원이 사라져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택배가 옥천 hub와 원삼 콘솔 hub에 많이 체류되어 있어서, 버뮤다 삼각지에 비유하고 합니다. 

옥천 hub/원삼 콘솔 hub 위치 확인

옥천 hub/원삼 콘솔 hub에서 hub의미

핵심 물류센터를 말하며, 일단 모든 택배는 여기에 집결한 다음에, 최종 목적지에 따라 물품을 분류하여 해당 서브 터미널로 보내어지게 됩니다.  모든 택배가 집결하는 곳이기 때문에, 택배 배송 추적을 하면 이러한 hub에 많이 갇혀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옥천 hub 위치

곤지암 hub, 용인 hub, 군포 hub, 청원 hub 그리고 옥천 hub는 수도권 포함 서울 지역의 택배 물품을 처리하기 때문에, 규모와 물량은 상상 못 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다고 생각됩니다. 

충북 옥천군 이원면 건진2길 65 (우) 29061
지번) 이원면 건진리 123 대표번호 043-731-5389 

원삼콘솔hub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미평로 81번 길 2 (우) 17166
지번 원삼면 미평리 75

옥천hub와 원삼 콘솔 hub가 택배 배송추적에서 변동 없이 오래 머무르는 이유를 이제는 조금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로 택배 하시는 분들이 고생 많으신데, 항상 택배를 받을 때,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