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TIPS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apkmirror접속)

by 서반장과 함께 2020. 5. 11.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 아주 희박한 확률로 경험을 해보셨을 것이라 생각되구요. 저도 최근에 경험하고 나서, 어떻게 할지 모르다가 정보를 찾아보고 문제를 해결 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바로,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항상 설치되어 있지만, 오류가 발생 하거나, 사용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바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사용 할 수 없을 경우 입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가 실행 되지 않는다면, 더 이상 어플을 다운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굉장히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오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작동 되지 않을 때 다운로드 와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구글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Click !!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Google Play Store APKs - APKMirror

Have an APK file for an alpha, beta, or staged rollout update? Just drop it below, fill in any details you know, and we'll do the rest! On Android, you can use ML Manager, which has built-in support for uploading to APKMirror. NOTE: Every APK file is manua

www.apkmirror.com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쪽 링크에 설치 파일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구글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최신 버전 부터 오래된 버전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실 이러한 방법을 검색하기 전에는 몰랐지만, 한번 해보시면 너무 쉽고 간단해서 금방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PC 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신다음에, 체크해놓은 부분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그러면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아야하는 앱들을 설치하면 됩니다. 

apkmirror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과정에서 "알 수 없는 출처 문구"가 보인다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확인을 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 됩니다. 

"설정 → 보안 → 알수 없는 소스" 박스에 체크를 해주면 끝!!

 

구글플레이 apk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다시 여러번 할일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만약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핸드폰마다 이렇게 된다면, 핸드폰이 이상한거 일 수도 있습니다. 한 번 잘 보시고 다음번에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하거나, 주변 지인이 이러한 경우를 겪고 있다면 내용 공유해서 빠르게 해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