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GOODS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by 서반장과 함께 2020. 5. 14.

안녕하세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제품중에 사용 하고 나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 제품을 한 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피로도 풀어 주고 신체 발란스도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입니다.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스마트폰의 사용의 증가와 컴퓨터로 일하는 업무의 비율이 높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척추 또는 목,어깨,근육통을 많이 느끼지만 대부분 참고 지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만성 통증들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뿐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치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1회에 10만원 가까운 마사지를 받고, 개운함과 일시적인 효과를 느끼지만, 다시 반복되는 일상에서 좋았던 효과는 다시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핏유어넥은 3만원대의 제품을 구매만 하시면 영구적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성도 높아 구매하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핏유어넥 구성품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핏유어넥 구성품 

핏유어넥, 안대, 스트랩,탄력루프, 도어택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핏유어넥을 하는 동안, 안대를 통해 충분한 수면 또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핏유어넥 문 고리에 고정을 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신체 조건에 따라 스트랩 길이를 조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핏유어넥 작동 원리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핏유어넥 작동 원리

오래전 부터 동서양에서 많이 활용하는 스트레칭 방법 중 하나인, 척추 사이의 간격을 조금씩 릴렉스시켜주는 스트레칭 방법입니다. 탄력루프의 저항력과 중력으로 인해서 위 아래로 당기는 힘이 생기는데요. 중력과 견인력을 이용하여 목 척추간 공간을 확장시켜 혈액의 흐름과 순환을 개선시켜 줍니다. 또한 목 주위의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켜줍니다.

핏유어넥 설치 방법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핏유어넥 설치 방법 

보통 가정 집에 각 방마다 있는 문 손잡이에 설치를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1)핏유어넥 손잡이 스트랩을 문 고리에 걸어 주세요. 
2) 스트랩은 핏유어넥사용하고자 하는 반대 문고리설치 후 당겨 주시면 됩니다. 
3)탄력루프와 핏유어넥을 연결하시면 사용 준비가 끝이납니다. 

tip) 핏유어넥 사용 전 두 가지 을 공유합니다

-. 맨 바닥에 하면 허리가 아프니, 집에 있는 요가매트를 준비해주세요. 요가매트가 없다면, 이불 및 담요로 하셔도 괜찮습니다. 
-. 문 손잡이 길이때문에, 핏유어넥이 바닥에 닿인다면?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저처럼 스트랩을 묶으시던지, 문 손잡이로 둥글게 말으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핏유어넥 사용 방법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 핏유어넥 패드 중앙에 뒤통수를 조정해주세요.
핏유어넥을 조금아래쪽(자신의 다리방향)으로 움직여 주시면, 목이 고정된 상태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 핏유어넥과 지면과의 높이는 초반에는 2-3cm로 사용하시고, 핏유어넥이 지면과의 높이를 점차 높여주세요.


핏유어넥에 사진에 보시는것과 같이 누우시면 끝이납니다. 핏유어넥에 몸전체를 의지하고 힘을 풀면 목과 어깨쪽의 근육의 긴장이 풀리면서 봄날에 점심먹고 난뒤 오는 춘곤증처럼 잠이 솔솔 옵니다. 이런자세로 안대착용하시고 10~15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핏유어넥 사용 효과

퇴근하고 하루에 1회정도 취침전에 사용 했는데요. 진짜 마사지 받거나 하는 수준만큼 어깨와 등쪽 근육통증이 없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무리해서 15분을 다 채우진 않았구요. 시원함을 느낄정도로 10분 정도로 진행했는데 굉장히 가격대비 성능이 좋았스니다. 어깨 뭉치는 정도는 손으로 눌러만 봐도 아는데, 현재는 기존보다 많이 뭉치는게 없어졌어요. 야근 및 피곤한 날에는 꾸준히 하고 잘려고 노력중이구요. 평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업무를 많이 보시는 분들에게 나타나는 거부목,일자목에도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느 와이프랑 번갈아 가면서 하고 있고, 장모님도 하나 사드렸는데 잘 사용 하고 계시다네요. 

사용 권장은 하루에 2번, 한번 사용시 5~15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시원함을 느끼고자, 많이 하시는 경우 오히려 목에 무리가 갈 수 도 있기 때문에, 이점 꼭 참고 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혼자 사시는 분이 아니시라면, 꼭 도어택을 하고 사용하세요. 장모님하고 계시는데,, 장인어른이 문을 갑자기 모르고 여시는 바람에, 목 더 다칠뻔했거든요. 기억해주세요~

에르고 바디 핏유어넥 사용 효과
핏유어넥 도어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