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NEWS

[미드 프렌즈] 추억속에서 다시 한번 볼수 있겠네요?

by 서반장과 함께 2020. 2. 24.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로 다들 무섭기도하고, 방콕을하게 만드는 분위기 인데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앞전에 포스팅했던 마스크  KF 지수를 잘 확인 하시고, 꼭 착용하시는 습관 가지셔서

무사히 이 나쁜 바이러스를 극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전할 내용은, 이 소식을 접하고 또 추억에 잠시 잠겼었는데요. 

바로 미드 프렌즈 리부트 컴백(스페셜) 입니다. 

아 한창.. 토익이랄까요.. 그 무자비한 놈이 한창 공포를 줄 때, 

수도 없이 검색하고, 물었던 토익 리스닝 잘하는방법좀...? 하면

1순위가 미드보라는 말이였던거같네요. 

그중에서도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독보적 미드.. 프렌즈..였죠. 

처음에 영어듣기를 위해서 자막도 없애서 보다가, 영어자막넣고 보다가.. 

한글자막넣고 보다가...  결국은 내용도 재밌고, 캐릭터도 좋아서 

그냥.. 시리즈를 봤던 기억이 납니다. (영어는 딱히 안늘고, 입가에 웃음만 많아졌던 ...)

프렌즈1

아마.. 저와 비슷한 세대라면 프렌즈는 거의 90프로 이상이 보셨다고 해도 과장이 아닐꺼라 생각됩니다

다들 영어 듣기를 위해 듣다가, 친구들끼리 무슨 시리즈가 재밌네. 누구랑 잘될꺼같네 ㅋㅋ 

이런애기만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1994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시즌 10 약 236편의 에피소드를 가지고 있는 2004년에 종영된 

미국 뉴욕에서의 6명의 남여의 일상을 다룬 드라마죠. 

제니퍼 애니스턴, 코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 맷 르블랑, 매튜 페리, 데이비드 슈 비머 6명의 배우에게 많은

추억을 선물 받은거 같았는데, 잊고 지내다 최근 뉴스를 보고 다시 컴백한다고 하니 반갑더라구요.

프렌즈 등장인물

* 네이버의 인물 정보입니다. 


사실 최근에도, Netflex  를 통해서 와이프 따라 몇번 보긴했었는데요. 

예전에는 동영상 다 다운받고 자막이랑  학교앞 제본집에가서 스프링제본해서 들고다녔던 기억이..

요즘은 넷플릭스가 워낙 잘되어있어서 시즌 별로, 영/한 자막 다 지원해주니 

참 공부하기도 편한시대네요..(..... 막상 저할때 있어서도 안했을듯..ㅋㅋ)

     프렌즈 이후 출연 배우들의 다른 작품에서 발견하면 왠지 모를 반가움에 ㅋㅋ 

또한 세월의 흔적이 보여서 좀 슬프기도 했었죠 ..


최근 소식은 2020년부터 Netflix가 아닌 HBO MAX 라는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프렌즈 원년멤버 6명과 원작자가 다시 뭉쳐서 나온다는 소식이네요.

연봉협상부터.. 다들 고생하셨겠네요^^ 일단 합쳐진것만으로 저희들에게는 감사하죠.

HBO MAX에서 서비스는 2020년 5월중으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이제 곧 2달만 기다리면 볼 수있으니 

벌써 부터 설레어 지네요.


지금 현재 영어공부를하시는 분에게도 좋은 공부 소재 이지만,

이미 추억으로 접했던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아닐까라는 생각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오늘밤 마지막으로 

미드프렌즈의 테마송을 듣고 추억을 마무리하는 걸로 하면 좋겠네요 .

 미드 프렌즈 테마송 https://www.youtube.com/watch?v=Niu9Zmrx0p8

관련 기사 https://amp.cnn.com/cnn/2020/02/21/media/friends-reunion-special-hbo-max/index.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