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DADDY/▶육아용품

[육아용품/색칠공부] 매직워터매트 & 그리기도구

by 서반장과 함께 2020. 2. 27.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 제가 추천 드릴 제품은  물건너 산건너 온 아이템 입니다. 

저희 아이는 19년 10월생으로 4갤, 처남 조카는 18년 9월생으로 17갤이죠. 

조카에게 선물할려고 준비한 건데요.

이름은,,, 워터매직매트 와 그리기 도구 세트 입니다. 

정식 제품이름은 150x100cm Big Size Magic Water Drawing Mat Coloring Doodle Carpet with 4 Magic Pens & Stamps Painting Drawing Board Toys for Kid

영어로 보면 알아듣겠는데, 이걸 한글로 설명하자니.. 어렵죠.. 저만 그런가요?ㅋㅋ

 

 


매직워터매트

바로 이아이템 입니다. www.aliexpress.com에서 구매를 진행했구요.

저희는 배송기간이 보통3주라하던데, 코로나 영향으로 2달만에 받은거 같네요.


육아놀이중에 색칠놀이나,  오감놀이를 많이 한다고 정보들이 많은데요. 

대부분, 수성물감으로 놀이를 하고 건강에 유해하지 않은 성분이라고 용품들이 많죠.

매직워터매트1

하지만 제가 이제품을 소개하는 이유는 바로 물 물!!

물을 이용해서 매트위에서 다양한 색깔을 표현하고, 놀이를 할 수 있다는 거예요. 

매직워터매트2


매직워터매트3


이렇게 구성품이 있는데요. 보이시는 펜을 물컵에 담아놓으면, 펜에 물이묻게 되는데, 그 펜을 매트위에 그리면 

그림이 그려지닌깐, 굉장히 놀랍죠!!!!!!!!!!!

펜의 굵기에 따라 표현되는 정도도 달라서 그리기놀이에 좋다고 생각되요.

또한, 패드보이시죠? 패드가 마치 도장의 인주처럼 안에다가 물을 부으면 물이 스며들거든요?

그 패드를가지고 도장을 패드에 찍은다음 매트에다가 누르면 모양과 색깔이 표현되요.

또한, 매트에 표시되어있는 다양한 동물과 색깔표현들 또한 아기들이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좋은 재료가 됩니다.

매직워터매트4

실제로 사용 모습인데요. 매트에 그림이 그려지고, 색깔도 표현이 되서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겠죠?

당연히 물로 매트위에 표현되기 때문에, 어떠한 청소나, 번거로움이 없기 때문에, 같이 놀이를 해주는

부모님들도 굉장히 편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매직워터매트5

실제로 15분측정은 안해봤지만, 물이 증발하면서 없어지닌깐, 색도 옅어지고, 했거든요. 

부모님이 하실일은 물만 리필해주면 끝^^

옷에 묻을까 얼굴에 묻을까 전혀 신경안쓰셔도 되는게 좋더라구요.


저희아기는 아직 4갤이라, 사용할 순 없지만, 조카에게 선물해준 지 이제 1주일 지났네요.

나중에는 조카가 잘 가지고 노는 모습을 담아서 2차 인증을 해보도록 할께요.

앞서, 제가 이제품을 추천한 이유는, 기존에 하는 색깔및 오감놀이가 아이에게도좋지만,

얼굴이나 옷에 묻는 것들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고, 물로만 쉽게 하면서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느점이죠. 

한가지더라면.. 가격이 배송비 포함..2만.....원 이라는 점이죠.


이미, 코로나때문에 단념하고 2개 더 주문했어요. 한개는 저희가 나중에 사용하고, 하나는 

또 필요로하는 지인에게 선물하려구요.


굉장히 갓 아이템이라고 생각 되서 추천해봐요. 이 포스팅만 보고 걱정하시는 분계실까바,

조카가 장기간 사용해서 처남부부에게 인터뷰해서 솔직한 리뷰도 다시 한번 공개하도록 할께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