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DADDY/▶육아용품

[육아용품/층간소음해결]에코폼 매트핏 구매하다!!

by 서반장과 함께 2020. 2. 29.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19가 계속확산되는 분위기이네요. 

제가 사는 울산에도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다들 마스크 꼭하시고, 손도 자주 씻어서 꼭 코로나한데 이기길 바랄께요.

 

지난 주에, 저희집에 새로운 아이템을 설치했는데요.

아직 4갤인 우리아기에게는 시기상조이나, 훗날을 위해 미리 구매 후 설치를 했어요

 

바로 육아에 필수 품이자, 층간소음에도 효과 적인 에코폼 매트핏 입니다. !!

에코폼 매트핏

이미 인터넷 검색해봐도 굉장히 유명하고, 후기또한 굉장히 좋더라구요.

아시다시피, 위대하신 맘들은 절대 아기에 관한 후기들은 판사님처럼 냉정하고도 이성적으로

후기 남기셔서 믿을 만 한것 같아요.

 

다음 검색창에 "에코폼" 검색하셔서 들어가면 되구요.

홈페이지가시면, 유아용품으로 사용하기 충분한 인증도 되어있구요.

에코폼 매트핏1

주문시, 주의사항은 집에 설치하고자 하는 길이 만큼 재단하셔서 신청해야하는데,

저희는 거실에 설치 예정이였고, 최대길이가 5M까지라 5M 짜리 3개를 주문했어요.

에코폼 매트핏2

에코폼 매트핏3

 

사실, 저도 이런 아이템 첨이라, 가격이 후덜덜했거든요. 역시 육아용품은 클라스가 다르다고.

하지만, 저희아기가 좀 뛰더라도 층간소음으로 이웃과 얼굴붉히는 일은 없어야 하기에

구매를 했습니다.

에코폼 매트핏4

포장은 이렇게 안전하게 왔더라구요. 박스 버리는게 좀 힘들긴한데, 배송해주신 택배아저씨한데 감사드려요

에코폼 매트핏5

 포장을 뜯고 이제 거실에 설치를 진행했어요.

롤로 말려져있어서 펴서 바로 원하시는 위치에 깔아놓으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5M로 측정하고 시켜서 바로 설치하니 끝났어요 .

에코폼 매트핏7에코폼 매트핏6

이렇게 쉽게 설치했는데요.

설치 후 1주일 정도 지났는데, 

남자분들중에,, 저만그런지 모르겠는데요. ㅋㅋ 뒷꿈치로 걷는다고..와이프한데 맨날 혼납니다.

실내에서 실내슬리퍼를 준비해놨는데, 집에서는 맨발로 걷는게 버릇되서 잘안신게 되거든요.

그러다보니, 뒷꿈치로 걸으면 밑에집에 쿵쿵소리난다고.. 항상..혼나는데요.

매트위를 걸을 때는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

 

맘같아서는 집 전체에 다 설치하고 싶긴하네요. ㅋㅋㅋ (슬리퍼 신으면 끝나는일이긴한데..)

 

4갤 아이가 더 커서 기거나, 걷다가 엎어져도 안전할 것같아요.

아직 실 사용기를 적을  만큼은 아니지만, 실제 사용해보고 장/단점 공유해드릴께요.

 

다들 주말 잘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