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NEWS

PS5 출시일 및 가격 (플레이스테이션5)

by 서반장과 함께 2020. 9. 21.

안녕하세요. 서반장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집밖을 나서기 두렵고, 집에만 있자니, 몸이 근질근질하셨던 분들에게는 아마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어서 정보를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콘솔 게임의 절대 강자 PS5(플레이스테이션5)의 출시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최근 PS5 출시일과 가격등 궁금증에 쌓였던 내용들이 ps5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마 PS5 사전예약을 서두르는 사람들로 혼잡해지기 전에 빠르게 플레이스테이션5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XBOX와의 경쟁 구도에서 어떠한 차별화를 두었는지, 자세한 정보를 아래의 목차를 통해 하나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목차

    Playstation 5

    플레이스테이션은 소니의 자회사인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 중인 비디오 게임 콘솔의 시리즈이자, 브랜드이며, PS 또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불려집니다. 올해 많은 기대를 모으는 ps5 가 출시가 됩니다. 

    Playstation 5 가격

    현재 코로나 시국에서 콘솔 수요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 추세 이기 때문에, 차세대 콘솔 시장의 성패를 결정할 중요한 요수 중 하나인 ps5 가격에 많은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ps5 일반판

    4K 블루레이드라이브가 포함된 ps5(디스크) 일반판$499.99(국내 가격 :628,000원)으로 예상 됩니다. 

    ps5 디지털 에디션

    ps5 디지털 에디션의 가격은 $399.99(국내 가격:498,000원)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Playstation 5 발매일

    ps5 출시일은 11월 12일로 확정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은 1차 출시국에 포함되었고, 미국,일본,캐나다,멕시코,뉴질랜드,호주 등 7개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 5 예약 판매

    2020년 9월 18일(금) 낮 12시 부터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 및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그리고 주요 온라인 쇼핑몰(SSG, 하이마트, 토이저러스, 홈플러스)에서 진행 될예정입니다. 

    Playstation plus collection 혜택

    이번 ps5의 디지털 에디션 모델의 경우 플레이스테이션4(ps4) 블루레이 타이틀을 구동할 수 가 없는데요. 이러한 ps5 구매자분들을 위한 ps plus collecion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ps plus collection은 ps4 게임을 ps5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기능 입니다. 

    유명한 게임으로는 갓 오브워/ 파이널 판타지 15/ 블러드 본/데이즈 곤/배트맨 아캄 나이트 등 주요 타이틀 게임들이 제공 될 예정입니다.

    ps5 발매 예정 게임

    ps5의 출시로 고 사양 콘솔 게임을 즐기기 위해 많은 ps5용 게임들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고 화질, 고 성능으로 즐기는 시원한 게임을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발매 예정인 게임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이널 판타지16

    중세 판타지 배경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파이널 판타지15의 시스템과 유사하며, 싱글 플레이 ARPG로 개발 중입니다. 콘솔은 p5 독점으로 출시 예정입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 마일즈 모랄레스

    가장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블 시리즈 히어로 스파이더맨에 관한 게임입니다. ps5로 구동되어지는 인게임 영상이 공개 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인게임 영상을 확인해보시겠습니다. 

    게임의 내용은 악역 집단 언더그라운드와의 갈등을 막아 내는 것이 게임의 주된 스토리입니다.영화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출과 컷신 인게임 전환이 화려하여 게임하는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연말 발매 예정이며 ps4에서 ps5 업그레이드 지원도 될 예정입니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레거시 

    한번쯤 봤던 기억이 있는 해리포터 세계관을 및 분위기를 살린 호그와트 레거시 입니다.  1800년대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고대의 비밀을 찾아가는 모험에 관한 내용입니다. 오픈월드 ARPG 게임으로 기술을 배우고 몬스터와 전투하는 장면들이 인상깊게 보여집니다. 

    출시 일은 2021년 예정이며 그외 다른 정보들이 공개되지 않아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 콜드 워

    FPS 게임에서는 이미 유명한 콜오브 듀티 블랙 옵스 : 콜드 워가 출시 됩니다 ps4 전용으로 11월 13일 출시 되며 2020년 연말에는 ps5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9월18일-20일 알파테스트를 시작하며,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오픈 베타가 진행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해주세요. 

    더 많은 게임들이 ps5로 즐길 수 있게 출시를 기다리고 있고,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지친 요즘 집 안에서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ps5와 함께 답답한 코로나의 어두운 기운을 날려 버리는 하루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