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DADDY

[육아용품] 육아를 위해 제작된 아이디어 상품들 검색

by 서반장과 함께 2020. 3. 3.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요새 육퇴 후 잠들기 전에 와이프님이랑 유튜브도 보고 이것저것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육아핫아이템

등을 검색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우리아기가 자랐을 때, 해주고 싶은거라든가, 앞서 가신 육아선배들이 

사용했던 잘 알려지지 않는 아이템등을 어슬렁 어슬렁 거리는 하이에나 떼 처럼 찾아 다니곤 하죠.


최근에 제가 포스팅했던, 

워터매직매트 포스팅

이 아이템도 수많은 검색으로 알게된 아이템 입니다. 조카가 열심히 사용하고 있으니, 

후기 한번 올려보도록 할께요. 


몇가지 검색을 통해 알아낸 아이템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딘가 팔고있을 것 같긴한데,, 찾고있습니다 애타게)

육아아이디어아이템

이제 4갤 아이가 곧 뒤집을 것같은 느낌인데, 뒤집기를 하면 혼자 자게 두면안된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새 아기침대를 나눔하고, 새로운 취침에 대한고민이 많아지는데,

부모의 몸부림에도 끄덕없이 독립적으로 방해없이 잘 수 있을 것같은 굿 아이템 인듯 하네요.

침대를... 사야한다면.. 좀 가격은 비싸겠네요..


육아아이디어아이템1

목욕은 육아에 필수죠. 요새 물놀이를 급 피곤하게 만들어서, 빠른 육퇴를 위해 자주 수영을 시키는데,

12개월 지나면 맘편히 놀수 있게 해주고, 부모입장에서 안전하게 놀이를 해줄 수 있을 것 같은 아이템인데요.

이건, 유사한 아이템들을 찾았어요. 당장에 사용하는데 필요는 없겠지만, 굉장히 아이디어 가 좋았어요.


육아아이디어아이템

곧 모유에서 분유로 그 다음 단계인 이유식을 준비하고 있어요. 

스푼, 목받침대, 접시 및 그릇등 이미 와이프가 한보따리 구매 후 사용 명령 대기중에 있거든요.

아직 분유를 너무 좋아해요.... 그런데 이 아이템은 이유식할 때 굉장히 아이디어가 좋아보였는데,

가까운곳에 외출이나, 주변환경이 제한적일 때, 아주 쉽고 간단하게 이유식을 먹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육아아이디어아이템

이건 아빠의 갓템 아닐까요? 비록 저렇게 하다가 등짝한 두대는 맞겠지만,

생각만 해도 재밌을 것 같은? ㅋㅋ 호기심이 자극되는 아이디어 상품이였어요. 

지금 제가 가진 유모차가 일반 세단이라면,,,, 이건 마치 슈퍼카의 느낌이랄까.. 

맘속으로...좋아해야겠네요. 


육아아이디어아이템


와 이걸 본순간... 혼나겠지? 혼날꺼야? ㅋㅋ 이생각이 든 아이디어 상품인데요. 

이제 뒤집기 후 배밀이나 기어가는 단계에 아기에게 좋고... 바닥먼지를.. 약간 없애줄 것 같아서 좋고. 

이런 아이디어가 너무 소름 돋았네요.


인터넷을 찾다보니, 육아를 경험하고, 보다 더 나은,, 더 효율적인,, 더 긍정적인 육아방법을

고민하다가 나온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저도 육아를 통해서 보다 나은 아이디어 상품 하나를 꼭 만들어봐야지 하는 다짐이 생겼어요.

육아에 대한 좋은 정보/아이템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