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BLOG

[블로그썸네일] 초보블로거도 3분만에 블로그 로고를 만들수 있는 방법!!(사이트 추천)

by 서반장과 함께 2020. 3. 11.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블로그 썸네일 쉽게 만들어서 초보자도 쉽게 썸네일만드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중수 고수의 느낌은 아니지만, 초보블로거(LIKE ME)인 저같은 분들에게는 썸네일 맛을 

조금 볼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어제 말씀드린 포크리라는 사이트에서 블로그 썸네일을 확인하다가

아이콘(LOGO)영역을 보다 보니,  이 부분도 궁금증이 생겨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포크리 아이콘

여기에 제공되는 템플릿에 썸네일 제작과 마찬가지로 

사진과 문구만 수정해서 사용 가능하네요

블로그홈

저는 템플릿에서 사진추가와 문구만 수정해서 이렇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조금더 다른 로고가 없을 까 하다가 찾아낸 사이트 입니다. 

로고제작사이트

이사이트의 장점은 가입없이 무료로 꽤 많은 로고들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 할 수 가 있습니다. 아주 쉬운 방법으로요 

처음 GET STARTED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갑니다.

로고제작사이트

그다음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자신의 블로그 메인 주제에 해당하는 내용을

클릭하면 됩니다. 

로고제작사이트

그다음으로는 원하는 로고 주제에 맞게 로고의 스타일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블로그 이름과 슬로건이 있다면 넣으셔도되고 

안넣으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너무 창작의 고통받으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뒤에가면 수정가능합니다~


로고제작사이트

만든 로고를 어떤용도로 사용하는지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온라인샵이나 홈페이지 SNS 등 용도에 맞게 선택하시면되는데

저는 단순 블로그에 넣고싶은거라 두가지만 클릭해서 다음단계로 갑니다.


블로그 로고 이미지블로그 로고 이미지블로그 로고 이미지

이렇게 선택한 영역에서 사용가능한 로고가 제작되어 나오는데 

선택하시면됩니다. 

하나의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이러한 마무리 단계 작업이 나옵니다.

그래서 처음에 블로그명과 슬로건을 너무 사업하실때 회사이름 작명하듯이 안해도되는게

여기에서 다시 수정가능하거든요^^ 


블로그 로고 제작

블로그 로고 제작

그리고, 글씨체 변경과 로고의 색상 변경 또한 가능하닌깐 원하시는 스타일로 

편집해서 사용하실 수 가 있어요.

이렇게 마지막단계까지 오면 로고만 주는게 아니라, 용도에 맞게 다른SNS계정에도 

사용 할 수 있게 많은 이미지를 크기별로 주는 게 굉장히 감사했어요


 

다운버튼을 클릭하면 메일입력란와 자신이 선택하는 비번6자리를 작성 후 SIGN UP하시면

그계정으로 LOGIN된 이메일로 압축파일로된 로고파일이 전송이됩니다.


이메일에서 다운을 받으시고 압축파일을 푸시면

이러한 다양한 로고들이 나와서 

유튜브/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에도 사용가능하시니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만들어보시는 재미를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이렇게 디자인을 해봤는데요.

 회사를 차리거나, 유튜브라던가, 전문적으로 하지는 않지만

이런식으로 자신이 하는 블로그에 대표되는 LOGO정도를 

가지고 시작한다면 마음가짐부터가 조금 달라지지않을까 하네요.


제가 한가지를 애기안했는데요


만드는거는 저같은 초보자도 3분이면 만듭니다.

B.U.T 선택하시는데는  3일이 걸릴지도모르니..주의하세요.


블로그썸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