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GAMES

[모바일게임]직장인도 쉽게하는 "컴바인 월드" 초반 게임 운영 방법

by 서반장과 함께 2020. 3. 11.

컴바인 월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직장인도 쉽게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리뷰를 했었는데요 

-실제 게임영상-

"컴바인 월드" 현재 리뷰에 끝나지 않고 실제로 계속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카카오오픈채팅방에 들어가서 많이 배우면서 현재 시작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글을 적습니다.


3월 11일 기준 13일차 진행 중입니다.  그리고 1월오픈으로 아직 서버 점검이럴 때, 서사장비들도 

제공해주고 있어, 이왕 하실꺼면 빨리하시는게 혜택은 많을 것같네요.


이 게임은 나오는 영웅/아이템의 등급은 전설 - 서사 - 희귀 - 고급 -일반 5단계입니다.

모험을 통해서 스테이지별로 주어진 "30초" 내에 적을 물리쳐야하는 게임입니다.

무과금으로 시작했지만 현재 제의 조합은 이렇게 구성했어요

(정확히 말하면 1,100원 현질했네요 죄송.)

서사 영웅 4마리

희귀 영웅 3마리

고급 영웅 2마리 

컴바인월드

현질하고 하면 전설도 얻을 수 있겠지만, 일단 저는 소소하게 게임 중에있습니다.

컴바인월드

 스테이지를 Clear하기 위해서는 영웅의 높은 등급이 있으면 도움이 되겠죠?

 스테이지를 돌면서 수집한 일반영웅들을 합성해서 꾸준하게 

한단계 위로 올라가는 방법이 정석입니다.

그리고 퀘스트목록에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면

고급영웅 및 아이템과 다이아를 선물로 주기때문에 

플레이하기에 문제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고급영웅으로 시작해서 희귀영웅을 하나씩 모으는 재미로 

한다보면 충분히 많은 퀘스트를 깨고 보상도 받았을 겁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컴바인월드 썸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