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GAMES

직장인도 하기 쉬운 '컴바인 월드' 히든 퀘스트 #1 (전설의 빛나는 영웅의 검 얻는 법)

by 서반장과 함께 2020. 3. 20.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3주 정도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초반보다 많은 유저들이 하셨고,카카오톡 오픈방에도 많은 고수분들이 오셔서 정보도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컴바인 월드 출석보상

 

한달 출석 보상을 보시면 '전설의 무기상자'를 통해서 한달 접속하면 하나의 아이템을 받게 되는데요.

컴바인 월드 전설장비

B.U.T !!! 히든 퀘스트를 통해 전설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면?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컴바인 월드 전설무기

 

이번 소개할 히든퀘스트를 통해 '빛나는 영웅의 검'을 얻을 수 있습니다.퀘스트 목록에 보시면반델의 부탁 -무기제작 의뢰라는 퀘스트가 있습니다.(스테이지를 어느정도 하다보시면 발견 가능함)

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

 

1.기사의 검 50자루를 구해서 주기!!

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

2.영웅의 검 1자루를 구해서 갖다 주기!!

엄청 간단한거 같지만,, 

영웅의 검.. 제작 뿐아니라, 

제작에 필요한 장비들을 합성하는게 보통이 아닙니다.

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

저는 한 12번 정도 트라이해서 얻었습니다.추천) 합성 1회 재료 모으고, 하지마시고, 넉넉하게 좀 모아놓고 하세요.. 멘탈 박살납니다...ㅜㅜ이 극한의 고통을 겪게 되면

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

전설의 아이템이 획득 가능합니다.그래서 저는 현재 서사영웅 '로이' 한데 착용해서 하고있습니다.

히든 퀘스트를 먼저해야하는 이유는 멀까요??

앞전에 말씀드린, 딜량도르300만 달성을 위해서 입니다.300만 달성하면 얻게 되는 보상의 수준달라지기 때문이죠.!

히든퀘스트에 필요한 장비를 빠르게 수집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할까요?

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 추천맵컴바인월드 전설무기 퀘스트 추천맵

가장 많이들 추천하는 맵은 '레드 드래곤의 둥지'입니다.레벨과 영웅등급/아이템이 어느정도 오르면 1판에 2-3초면 깰 수 있기 때문에, 단시간에 빠르게 돌아서 아이템을 수집할수 있기 때문입니다.자신의 등급과 상태가 훌륭하다면, 기대보상에서 '기사의 검'을 바로 주는 맵을 선택하시는 것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컴바인 월드'를 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먼저 얻어서, 성장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니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