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GOODS

실내디퓨저│테이퍼캔들│와이프 생일선물로 받은 미모사 캔들 추천

by 서반장과 함께 2020. 3. 27.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와이프 생일선물로 받은 향초 캔들에 대해서 애기해볼까합니다.
어릴적 제 기억에는, 제사를 지내거나, 집에 정전이 나거나,
초,중학교시절 캠프에서 마지막날 밤 부모님께 반성의 편지를 쓸때나 초를 켰던 걸로 기억합니다. 

실내디퓨저 추천 테이퍼캔들


하지만, 요즘 우리 생활에서는 냄새, 향기가 종류의 성분에 따른 향이 다를 뿐 아니라, 향기에 따라 
스트레스 해소, 기분전환,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집에서 셀프로
천연 향초만들기등을 하여 선물용으로도 서로 선물을 하고 합니다.

실내방향제, 차량용방향제등으로 디퓨저 역할 뿐 아니라, 실내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예쁜카페나 식당의 인테리어로 사용되거나 화장실에는 필수로 배치가 되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저도 결혼하고, 지인한데 받은 양키캔들과 캔들워머를 잘 사용했습니다. 겨울철에는 거실에서 인테리어용으로 ,음식을 하고나면 주방에서 실내 디퓨저 역할로 자주 이용하였습니다.

최근 와이프 제일 친한 친구가 와이프 생일선물로 테이퍼캔들을 선물로해줬습니다. 
창원캔들 전문점 "옴샨티센터하우스"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고하는데,
직접 확인해보니 아주 예뻤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던 캔들 모양이 아니라
테이퍼캔들은 쉽게말해 막대모양의 예전 양초같은 모양입니다.
디자인이 아주세련되게 만들었더라구요.

실내디퓨저 추천 테이퍼캔들 창원캔들


역시 요새 포장은 받는사람에게 아주 기분 좋게 포장이 되어서 오는거 같네요.

실내디퓨저 추천 테이퍼캔들


두개의 테이퍼캔들과 촛대 그리고 초에 불을 끌때 사용하는 가위,윅디퍼 or 심지가위 인데, 다들 향초 캔들 불 꺼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입으로 후~불어끄면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죠. ㅋㅋ 그래서 연기 안피어오르게 하시고 싶은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같네요. (정말 추천!!)

가끔 입으로 끄다가 와이프한데 등짝스매싱 맞아보신분들 ..필요합니다 ㅋㅋ



그리고 향은 초보인 제가아는것은 라벤더,  로즈마리, 재스민, 아로마 이정도는 아는데,  미모사? 라고 처음들어봤는데요.
이미 바디워시, 샴푸. 차량용방향제등.. 마니들 사용하고 있었네요. 와이프도 알던데, 저는 몰랐거든요.



미모사 꽃에서는 향기가 나지 않는다




실내디퓨저 추천 테이퍼캔들


미모사 향을 좋아해서 미모사 꽃을 집에서 쉽게 기를 수 있어서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키우다 보면, 꽃에서 향이 나지 않는다고들 하시네요. 

미모사 향은 미모사를 갈아서 나오는 즙액에서 나는 향이라고 하네요.

혹시나 미모사를 키울 계획이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사용 후기


실내디퓨저 추천 테이퍼캔들



저희 집 거실에서 사용 중에 있는데,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고, 집에 향기도 은은하게 퍼져서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향기에 따라 사람의 기호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있지만, 향기가 강하게 오지않는게 일단 좋고,

향기 효능에도 "심리적 안정"을 준다고 하던데,  일단 첫 사용 후기는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혹시나,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등으로 주셔도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고, 선물 받는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미모사 향기 모르셨다면, 한번 경험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