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DADDY/▶육아용품

[육아용품/아기용품 추천템] PHOENIX 피닉스 고주파 마사지건 !!!!

by 서반장과 함께 2020. 2. 15.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모처럼 편안히 집에서 육아를 했네요. 

우한폐렴으로 외출도 꺼려 지는 것도 있지만, 오늘은 왠지 느낌적인 느낌으로 집에있고 싶은?

다들 아시죠? 오늘 제가 와이프님께 직접 오늘 추천템으로 마사지도 하고, 나름 자유시간도 좀 얻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하고,,, 오랜만에 게임을 좀 음 ㅋㅋㅋㅋ 해야겠네요.


오늘 제가 추천 드릴 제품은 애기용품이아니지만,  꼭 필요한 바로 고주파 마사지건!!!! 입니다. 


피닉스 고주파 마사지건

이거는 제가 실제로 제가 네이버에서 구매했는데요. 

한번 와이프님께 대들다가 엄청 혼난적이 있었죠 1월초였습니다. 

허리도아프고, 손목도 아프고 의 멘트가 기억나서 유튜브에서 추천템으로 

봤던 제품이였는데, 홧김에 구매를 했었거든요 (잃은 점수라도 만회하자라는 ...마음으로)

피닉스 고주파 마사지건1

해외배송이였고,  그 당시 가격으로 59,000원에 get을 했는데요.


보셨다시피, 구성은 본체 하나에, 용도에맞는 마사지헤드가 있는데요 

저는 평평한 헤드와 둥근 헤드 위주로 사용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스타일에 맞게 사용 하시면 될것 같구요.

와이프님도 처음에는 무겁다고 손목아파서 들힘도 없다고 했는데, 

한두번 정도는 하더라구요. 하지만,,,,


오늘 가 이걸 추천해준 이유는, 육아대디가 피로에 지친 와이프님을 위해서 

뭉친 어깨와 종아리 등에 마사지건 장비를 이용하면


손으로해주는 시원함보다 몇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유튜브 "포크포크" 명연설에서 어떤분이 한말이 결혼/육아 전에는 몰랐는데요 

요새 많이 느껴집다. 

앞으로는 더 와닿을 꺼같긴 한데요 

엄마가 행복하지 않으면 아무도 행복하지 않는다 

아빠가 행복하지 않아도 아무도 신경쓰지않는다. ㅋㅋㅋㅋ


먼가 짠한 느낌이 올라오네요 .


저는 주로 등이나 어깨에 제가 직접해주고요.많이 시원해 하십니다.

현재 1월에 구매하고 사용 시 10분 사용했습니다(3-4회/1주)

그렇다 아직까지 충전한번안했구요. 


생각보다 배터리가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일단 많은 유튜버분들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해주셨고, 약 1달 가량 실구매후 

사용해봤을 때, 저도 만족하는편입다. 

무엇보다 육아로 인한 피로를 아주 짧게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같아서


육아대디 추천템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 연결해 놓을 테니 확인해보시구요.

제가 1월에 구매한곳는 제품이없더라구요 


쿠팡에서 판매하긴긴하는데 제가 구매했던 가격보다 다 비싸닌닌깐 

혹시 매하실 분들은 할인시점될 때 가격 보시고 합리적으로 구매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품 검색은 여기요 


Phoenix-A2 Phoenix-A1 피닉스 고주파 마사지건 빠른직구 국내형 220V, Phoenix-A2 은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