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BLOG

이미지 최적화에 도움되는 사이트 추천

by 서반장과 함께 2020. 4. 5.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오늘은 블로그 포스팅에 퀄리티를 높여주는 이미지에 대해서 애기해볼까 합니다.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하다보면, 이미지가 빠질 수 가없죠?글로 정보를 전달하는데 이해에 한계가 있고, 조금더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에 도움이 되고자, 이미지를 사용하는데요

3월 17일 이후 애드센스가 합격하고 나서,수익은.. 0.0X달러지만.. 이제 구글 애드센스와 관련된 정보를 많이 수집하는데요. 이탈률이 중요하다고하더라구요. 이탈률은 쉽게 애기하면 제가 포스팅해놓은 글을 보기 위해 들어왔다가 그 페이지에서 바로 종료를 하는 걸 말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유용한 컨텐츠와 연결되는 많은 정보들이 있다면, 파도를 타면서 다른 포스팅도 보게 되겠죠?하지만.. 저와같은 초보분들은 이제 포스팅 수도 없고,, 아직 이 부분을 신경쓴다면 스트레스만 받을 것같아서 패스할께요~다른 개념으로 이탈률을 설명하는게, 모바일로 접속시, 해당 이미지의용량이 크거나 하면, 그냥 바로 나가버리는 것도 해당된다고합니다.내가 맛나게 보일려고 누군가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고화질 이미지가그사람에게는 보여주기도 전에, 떠나버린다면? 너무 허탈하겠죠..
제가 찾아보고 현재 포스팅할때 사용중인 이미지 최적화 하는 사이트들을 추천할려고 합니다.혹시나 아직 모르셨던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많은 유용한 정보들을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저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미지 최적화 사이트

원하시는 이미지를 보이시는 창 화면으로 드래그 하시면 이미지가 줄어들어서 사용이 되는데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낮아지는 것이 아니니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photo editor online :https://pixlr.com/

 

Photo editor online - Pixlr.com

Discover free and premium online photo editor! Effects, filters, overlays, simple to expert tools.Open almost any image format like PSD (Photoshop), PXD, Jpeg, PNG (Transparent), webP, SVG and many more. You'll find a Pixlr image editor just for you!

pixlr.com

open image에서 원하시는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file type 은 JPG, PNG 등으로 선택 가능하고, 사진 퀄리티도 LOW, MED, HIGH로 원하시는 대로 조정 가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DOWNLOAD 하시면 저장이 됩니다. 

보시면, 크기는 줄어들지만, 사진퀄리티는 차이가 없게 보이시죠? 이렇게 파일을 줄여서 업로드하면 웹에서 빠르게 작동하기 위해, 품질 저하를 최소화하고 크기를 줄이는 게 효과적입니다. 

기타 추천 사이트 

https://www.iloveimg.com/ko

 

iLoveIMG | 쉽고 빠른 온라인 무료 이미지 편집 툴

신속하게 파일 수정이 가능한 무료 이미지 편집 툴 iLoveIMG. 잘라내기, 크기 조정, 압축, 변환 등의 작업을 진행해 보세요!

www.iloveimg.com

https://affinity.serif.com/en-gb/photo/

 

Affinity Photo – Professional Image Editing Software

The only fully loaded photo editor integrated across Mac, Windows and iOS, Affinity Photo is the first choice of thousands of professionals around the world.

affinity.serif.com

 저는 사실 위에 두 사이트만 이용해서 작업하는데 포스팅작성에 많은 도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용하게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