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FOOD

울산 맛집 '카츠모리' 연돈을 못가봤지만 훌륭한 가성비 맛집

by 서반장과 함께 2020. 4. 6.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오늘은 출장 중 점심에 먹은 돈까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울산, 언양쪽 출장 중에 맛집을 주변 지인에게 추천 받았는데,
여기 돈까스 집을 애기하더라구요.


지리적으로 그냥 외진 곳에 있는데도, 
유명해서 그런지 점심 시간에 사람이 많더라구요. 





카츠모리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울산역로 389 1층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교동리 1565-1 

전화번호: 052-262-4300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2:30 - 4:30
매주 수요일 휴무 


저는 11시에 딱 맞춰갔는데, 이미 3팀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저희가 먹고나올 때는, 코로나이긴 하지만.
주변 직장인분들이 식사를 하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저랑 출장을 같이 간 팀장님이랑 나눠먹기로 하고
등심카츠모짜렐라 카츠를 시켰습니다. 




먼저 돈까스 소스를 붓기전에 참깨를 절구로 깨는 것도 오랜만인데 
제가 먹을꺼라 곱게 정성들여 빻았어요. 
그리고, 돈까스 소스와 양배추 소스가 준비되어있는데, 
셀프라서 눈치안보고 넉넉하게 사용했습니다. 이런 셀프는 좋네요.



돈까스가 나왔는데, 일단 비주얼이 좋았어요. 
눈에서부터 일단 합격 했구요. 양배추도 산처럼 수북했고,
치즈도 굉장히 많이 들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주관적인 맛 평가



등심 카츠 9,000원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영향일까요.. 고기의 힘줄이 섞여있으면, 씹을 때 
힘줄느낌이 나는데, 여기 등심카츠도 힘줄이 다 제거된것처럼
씹을 때, 걸리는게 없었어요. 굉장히 등심인데 씹는 식감만 있고, 
입안에서 방해되는 것들이 없었어요.  처음에 눈으로 봤을 때, 양이
좀 작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고기도 굉장히 두툼해서 한끼식사로는 좋았어요.


모짜렐라카츠 10,000원


저는 사실 치즈를 그닥 환호할만큼 좋아하진 않거든요. 
한입베어무니, 진짜 광고처럼 치즈가 주~욱 늘어나더라구요. 
차마 팀장님 치즈 늘어나는거 사진찍어달라할 수 없어서 ㅋㅋ 
못찍었지만,, 안에 치즈가 솨라있네? 이러느낌이였어요.

저희 팀장님도 이 가게를 처음 오셨는데,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굉장히 좋다고하셨어요. 
팀장님이 돈까스 매니아라.. 울산에 여러군데를 같이갔었거든요.






제가 30년 넘게 살면서 먹어본 돈까스 중에 원픽은 샤보텐의 돈까스입니다
가격이 최소 14,000원 이상으로 형성 되어있죠. 
가격이 조금 flex 할 정도 지만,, 맛은 진짜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연돈’ 돈까스를 그 가격에 그 퀄리티
돈까스를 가족들과먹는게 작은 소망이였어요. 제주도로 이전해서 가능하겠지했는데,,, 
줄이 더 길어졌다해서 잠시 참고 있었는데요. 

제가 먹어본 ‘카츠모리’는 연돈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이 가격에 충분히 
훌륭한 돈까스라고 생각합니다. 주변분들에게 돈까스 맛집 물어본다면
추천해줄 정도였어요... 

TV에서 볼때, 연돈을 먹고 환호하는사람들을 보면 얼마나 맛있었을지..
꼭 먹고싶네요..


역시 돈 주고 맛있는 집에서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여기 '카츠모리'가 그랬네요. 

혹시, 울산에 사시는 분들 돈까스 먹고싶다면, 꼭가보시구요.
근처사시는 분들은 배달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그 다음주  한번 더 갔네요. 이정도면 진짜 맛있었다는 증거겠죠?


이 날은 안심카츠와 치킨카츠를 먹었는데요. 
안심카츠 9,000원 치킨카츠 8,500원 

제가 먹어본 주관적 카츠 순위는요

등신카츠>모짜렐라카츠>안심카츠>치킨카츠 입니다. 

다음에는 와이프랑 한번 가볼려고 합니다. ~


울산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