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DADDY/▶육아용품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 방법

by 서반장과 함께 2021. 12. 30.

안녕하세요. 육아대디 서반장입니다. 겨울이 돌아오면 항상 무서운 것중에 하나가 애기들의 콧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육아를 하시는 모든분들이 고민을 할텐데, 아기의 코밑에 콧물이 흐른다?? 이것은 군인이 전쟁을 준비하는 데프콘과 같은 전시 상황을 뜻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26갤 여아이를 키우는 육아대디가 현재 까지 사용한 아이템 중에 자신있게 애기할 수 있는 1등 아이템 입니다. 단언컨대, 육아를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TOP 3에 꼽히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노시부 콧물 흡입기 입니다. 

오늘은 노시부 콧물 흡입기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노시부 콧물 흡입기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

    아기의 코에 콧물이 발생할 경우, 스스로 제거할 수 있는 경험이나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흡입기를 이용하여 콧물을 제거하는 장비 입니다. 

    노시부 콧물 흡입기 구성품

    크게는 필터가 장착된 본체와, 연결튜크, 흡입하는 헤드 노즐 등으로 위의 사진과 같은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

    실제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노시부 콧물 흡입기 사진입니다. 누구나 쉽게 장착하여, 사용하고 제거도 쉽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는 정말 너무 좋습니다. 정말 강력추천 합니다.

    노시부 콧물 흡입기 사용 방법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

    주의 사항으로는 코에 노즈을 잘 꽂아야하며, 생각보다 전원을 키게되면 소음에 아기들이 놀라서 울거나, 몸무림을 심하게 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자세로 잘 잡아야 쉽게 할수 있습니다. 모든 아기들이 발버둥 치지않고, 잘 하는 아기들도 있는데, 저희아기는 아니라서.. 힘들었습니다. 

    노시부 콧물 흡입기 사용 TIP

    아기 콧물이 위험한 이유?

    겨울이 되면 육아를 하신분들은 공감하실텐데요. 코에서 콧물이 흐른다면, 전쟁이 시작되는 건데요. 부모님들이 비상 사태임을 감지하고, 체온계를 수시로 찍고, 확인을 합니다. 왜 그럼 콧물이 흐르면 위험한 건지 알아보겠습니다.

    과도한 기침

    콧물이 시작된다는 것은, 평소와 몸상태가 다르다는걸 나타냅니다. 코에 콧물이 흐르면서 코안에 분비물들이 쌓이게 되는데, 숨도 제대로 쉴수없고, 기침을 시작합니다. 

    38도 이상의 고열 발생

    보통 콧물이 흐르고, 가장 먼저 발생하는 것이, 몸에 열이 37도 이상으로 갑니다. 최근에 우리 아기도 3일간 밤낮으로 38-39도사이를 왔다 갔다 해서, 해열제 먹이고, 부채질 하고 3일이 지나니, 열은 떨어졌지만, 기침을 시작으로 시작이 합니다. 보통 3일 정도 열이 발생하면 열은 떨어진다고하네요. 그 이상 지속된다면 병원을 재방문 해야합니다.

    폐렴으로 확산 가능

    코에 가득한 콧물을 스스로 제거 할 수 없는 나이인 유아들은 콧물에 의해 코가 가득찬 상태에서 기침을 계속 합니다. 숨을 잘 못쉬는 것도 있지만, 기침이 계속 지속된다면, 폐렴으로 퍼질 수 있기 때문에, 초장에 반드시 콧물을 잡기 위해 많은 부모님들이 고군분투를 합니다. 

    짜증 빈도 높아짐

    평소와 컨디션이 다르면, 어른들도 기분이 다운되고, 짜증지수가 높아집니다. 아이들은 몸에 열이 올라가면서, 하루종일 병든 닭처럼 있고, 울거나 짜증이 심합니다. 당연히 부모님의 체력이 급격하게 저하되면서 가족 모두가 아파 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노시부 콧물 흡입기가 필요한 이유?

    위의 사진에 나온 콧물 흡입기는 육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아과에서 받거나, 약국에서 한번쯤은 구매 했던 수동 콧물 흡입기 입니다. 저도 애기한데 많이 해줬는데, 이걸 해줬을 때, 생각보다 많은 콧물들이 흡입되서 제거가 된거 같지만, 쉽게 애기하면 콧구멍 주변에 있는 콧물만 제거가 됩니다.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를 사용하는 가장큰 이유는 코안에 있는 콧물들이 다 빨려나옵니다. 그래서 하고 나면 굉장히 시원하게 되기 때문에, 아기가 숨을 쉬거나, 남아있는 콧물이 없어 코안이 깨끗하게 제거가 됩니다. 직접 써보신 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구입 방법

    그렇다면, 노시부 콧물흡입기를 어떻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지 알아 보겠습니다. 

    노시부(nosiboo) 콧물흡입기  노시부코리아에서 구매 

    https://smartstore.naver.com/nosiboo

     

    노시부 코리아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노시부 코리아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당근 마켓에서 구매

    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노시부(nosiboo) 콧물 흡입기 사용방법

    노시부(nosiboo) pro 정품이 25만원 정도 합니다. 사실 가격대비 성능은 무조건 만족을 하지만, 25만원이라는 지출이 적은 돈은 아닙니다. 그래서, 당근마켓에서 관심 단어에 노시부(nosiboo) 검색 설정해놓으시면, 생각보다 경쟁이 치열합니다. 15만원 ~ 20만원 선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노시부 코리아(http://nosiboo.kr/)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